티스토리 뷰

TV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비교해보고 사세요.

요즘 TV 종류가 참 많아졌죠?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버전의 TV가 출시되고, 이름모르는 중소기업의 제품도 많아져서 TV 고르기가 힘들어졌는데요, 오늘은 TV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TV 가격비교

TV 제작기술이 하루가 다르게 발달하면서 수많은 종류의 TV가 계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제조사 또한 엄청나게 많아졌는데요, 대형 전자제품 전문 회사 뿐만 아니라, 마트의 PB제품으로도 나오고, 중소기업들의 제품도 많아져서 가격대도 다양하고, 사양별 제품의 다양성이 매우 넓어졌습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의 선택권도 넓어진 것이 사실이지만 TV를 자주 구입하지 않는 소비자들로서는 새롭게 변한 시장에서 무엇을 선택해야 하는지 어려움에 직면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검색 사이트 또한 발달하고 있어서 이 검색 사이트 정보를 잘 알아 두었다가 활용하시면 그리 어렵지 않게 TV 가격비교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TV 가격비교TV 가격비교


TV 가격비교 사이트 중의 하나는 '다나와'라는 사이트 인데요,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다나와'를 검색하시면 바로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처음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떻게 하면 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해 보세요.

다나와 메인 화면에서 왼쪽 상단 줄 세개 모양의 메뉴를 클릭하세요.

TV 가격비교 사이트TV 가격비교 다나와

단순히 상품 검색을 위해서 로그인은 필요하지 않아서 편리합니다. TV 가격비교를 위해서는 카테고리에서 '가전,TV,디카' 항목을 클릭하세요. 그 다음 'TV'를 클릭하시고 'TV 전체상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TV 가격비교 다나와TV 가격비교 다나와

러면 새로운 화면에서 TV 전체상품 중에 또 다른 카테고리 별로 구분되어 있어 원하시는 항목으로선택해서 고를수도 있습니다. 화면크기도 참 다양한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사람들이 주로 선호하는 65인치 tv, 55인치 tv, 32인치 tv도 선택해서 가격비교 할 수 있습니다. 

TV 가격비교 사이트TV 가격비교 사이트


TV 제조사와 화면종류 뿐만 아니라, 상품구분, 화면크기, 화면기술, 해상도 등의 다양한 기준으로 선택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65인치 TV 가격비교42인치 TV 가격비교

위의 화면에서 '전체보기'나 '상세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좀 더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원하는 옵션의 TV 가격비교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키워드/가격' 버튼을 클릭하면 키워드나 원하는 가격대를 설정해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 메뉴에서 '제조사'를 클릭하면 정말 수많은 제조사가 나오는데요 이렇게나 많은 회사에서 TV를 만들고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찾기 편하게 인기순으로 클릭하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조사 순으로 나오는데요 인기순으로 보니 삼성 tv 가격비교와 lg tv 가격비교도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LG전자로 선택해 보겠습니다. LG전자를 클릭하면 위에 상세검색 조건에 추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2인치 TV 가격비교32인치 TV 가격비교

다음으로 왼쪽 메뉴에서 '화면종류'를 클릭하면 '화면종류 용어 사전'이 나오는데요 이것을 다시 클릭하면 아래의 왼쪽 사진과 같은 용어 설명이 나와서 TV 전문용어에 익숙하지 않는 사람들의 이해를 도와주니 참 편하더라구요.

저는 화면종류에서 임의로 OLED TV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다시 위에 OLED TV가 상세검색 조건으로 추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55인치 TV 가격비교55인치 TV 가격비교

다음 상세검색 조건으로 '상품구분'은 '국내정품'으로 선택하고 '화면크기'는'77인치 이하'로 선택해 보겠습니다.

TV 가격비교 사이트TV 가격비교 용어사전

다음 상세검색 조건으로 '화면기술'은 4KOLED TV로 선택을 했는데요, 그 외 추가 상세검색 조건도 다양하게 있어서 정확히 원하는 조건의 제품을 검색해서 고를수 있겠습니다. 


해상도, TV라인업, 주요기능, HRD규격, 스피커 출력, 돌비지원, DTS지원, 네트워크, 연결단자, HDMI, 에너지 효율까지 고려해서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TV 용어사전TV 인기상품

주요 상세검색 조건을 선택한 뒤 검색 버튼을 누른뒤 다시 인기상품순, 신상품순, 낮은가격순, 높은가격순, 판매점순, 상품의견순으로 정렬을 선택하면 TV 가격비교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겠습니다.

TV 가격비교 최저가TV 최저가

검색된 제품 중에 스탠드 형으로 검색된 제품의 '다른 구성'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의 다른 자세한 사양과 동일 제품을 벽걸이 형으로 선택했을 시의 가격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찾았다면 제품명을 클릭하면 해당 상품의 더 자세한 정보와 가격비교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TV 카드할인TV 카드할인가

'가격비교' 버튼을 클릭하면 제품을 판매하는 오픈마켓과 백화점/홈쇼핑/종합몰의 모든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카드 할인가'를 클릭하면 어떤 카드로 결제했을 때 정확히 얼마에 구입할 수 있는지와 무료배송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TV 최저가 추이TV 가격비교

그리고 '상세정보'를 클릭하면 1개월~12개월 까지의 가격의 최저가 변동 추이를 그래프로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공유하기로 지인에게 해당제품의 패이지를 공유할 수 있어서 함께 상의해 보기도 좋습니다.


오프라인으로 돌아다니며 TV 가격비교를 하기엔 에너지 소모가 너무 많지만 이렇게 온라인으로 손 쉽게 모든 정보를 자세하게 검색해 볼 수 있는 TV 가격비교 사이트가 있어서 참 편리해 졌습니다. 

요즘은 워낙 판매 루트가 다양해져서 직접 매장에서 제품만 확인해 보고 구입은 온라인으로 검색해서 최저가로 사시는 분들이 꽤 많아졌죠? 사실 발품 손품을 조금만 판다면 수십만원까지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으니 TV처럼 고가의 가전제품을 구입할 경우엔 이렇게 다양한 루트로 검색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느낌 가득한 하루 되세요.

공감의 하트 모양 꾹 눌러 주시면 저에겐 감사한 하루가 된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억조경해 큰 수 세는 단위

- 산오징어 철

- 해바라기 씨유의 효능 먹는법 부작용 알고 드시면 약입니다.

- 구연산 활용법과 주의사항 꼭 알고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