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망포역 골든스퀘어 전티마이 베트남쌀국수 주차장

요즘 베트남 쌀국수 식당이 참 많아진것 같은데요 가격도 식당마다 천차만별 입니다. 베트남 쌀국수를 고급화 시켜서 비싸게 파는 곳도 있고, 주문과 써빙을 셀프로 하면서 가격을 확 낮춘 식당들도 있습니다. 우연히 들른 망포역 골든스퀘어 빌딩에 베트남 쌀국수 식당이 있었는데요 기대이상으로 좋았습니다. 맛에서 크게 차이가 없다면 셀프서비스도 오히려 감사하게 되는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집을 소개하겠습니다.  

망포역 골든스퀘어 전티마이

원조 노량진의 전설로 알려진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는 노량진에서 베트남 쌀국수로 대박을 터트린 전설로 서민갑부에 소개 되었다고 합니다. 

노량진의 고시촌 골목 노상 포차에서 시작해 쌀국수를 3,900원에 팔기 시작해서 지금은 그나마 오른 가격이 4.500이니 요즘 같은 시대에 정말 부담없이 먹기 딱 좋은 음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망포역 골든스퀘어 베트남 쌀국수

망포역 골든스퀘어 건물에 있는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는 포장도 됩니다.

일요일 오후 1시쯤에 갔는데 자리가 꽉 차 있어서 15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먹고있는 사람들 눈치 주기는 싫었지만 저도 배가 고팠던지라 앉아 있는 사람들을 계속 쳐다보며 기다렸었죠. 기다리는 동안에도 포장손님이 계속 있더라구요. 가끔은 식당에서 못 먹을 일도 생기는데 이렇게 포장이 되니 참 좋은것 같아요. 

망포역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망포역 골든스퀘어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에는 분짜도 있어요.

원조분짜(중)가 7,500 이고 스페셜(대)가 10,500원 이라는데 다른 음식 먹느라 분짜까지 못 먹은게 아쉬움으로 남네요. 얼마전 베트남에서 오바마 대통령이 먹고 갔다는 분짜 식당에서 오리지날로 먹었었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음엔 전티마이에서 분짜를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망포역 골든스퀘어 전티마이 쌀국수

요렇게 식당앞에 마네킹들이 베트남 전통의상과 농 모자를 쓰고 있으니 더 베트남 식당 스럽네요. 저 마네킹이 쓰고있는 모자가 우리집에 있는 모자와 똑같아서 살짝 반가웠습니다.

망포역 골든스퀘어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망포역 골든스퀘어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는 셀프서비스 입니다.

요즘 식당들에 셀프서비스가 대세라서 이젠 어색하지도 않더라구요. 주문도 입구에서 기계에 셀프로 계산하고 물도, 음식도, 수저도 모두 셀프지만 동선이 짧아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주문하면 나오는 번호가 뜨면 가지러가면 되는 아주 심플한 시스템입니다. 따뜻한 육수도 있어서 음식나오기 전에 입맛을 돋구기엔 안성맛춤이랍니다.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망포점

식당가득 사람들이 앉아 있어서 먹고 있는 사람들 사진 찍기가 그래서 살짝 위로 찍었더니 조명이 베트남 스러운게 있었네요.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망포점

이건 소고기 쌀국수파인애플 볶음밥 곱배기입니다. 소고기 쌀국수는 정말 가격대비 맛도 양도 맘에 쏙 드는 메뉴였습니다. 베트남에서 먹어본 쌀국수와 정말 흡사한 맛이었어요. 파인애플 볶음밥은 보기보다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서 아이들이 많이는 못 먹었어요. 하지만 어른이 먹기엔 매콤 달콤 한것이 맛있었어요.

망포역 골든스퀘어 맛집 전티마이

요건 소고기 쌀국수 곱배기인데 정말 푸짐했어요. 일반 소고기 쌀국수 보다 천원 더 비싼건데 그래봐야 5,500이니 정말 가성비 갑입니다. 쌀국수라 밀가루 국수 먹을 때 보다 장에 부담도 없고 무엇보다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망포역 맛집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요건 4,900원 짜리 월남쌈인데 안에 속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가격대비 만족스러웠어요. 무엇보다 귀찮게 일일이 싸지 않아도 되고, 편하게 월남쌈을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망포역 골든스퀘어 주차장

망포역 맛집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주차정보도 알고 가세요.

저희 4인가족이 가서 2만원 초반으로 배불리 한끼를 먹으니 배도 든든하고 외식비 부담도 덜어서 좋았어요. 망포역 골든스퀘어 건물은 매장마다 영수증에 주차 도장을 찍어주는데 매장마다 씩어주는 시간이 달라요.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는 넉넉하게 2시간 짜리로 주네요. 무료주차 도장도 셀프로 찍으시면 됩니다. 

참고로 하얀풍차는 1시간, 망포문고는 도서 구입시 최대 1시간 30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망포역 골든스퀘어 전티마이 영업시간


망포역 골든스퀘어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영업시간 알아두세요.

개점은 오전10:00시고 폐점은 오후 9시 30분이니 폐점시간 임박해서 가신다면 포장을 해와서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전티마이 베트남 쌀국수 망포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22-3 1층 103호

전화번호 : 031-203-4929

주차 :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주차

영업시간 10:00~9:30

오뚜기 컵누들 베트...

▼함께보면 좋은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