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과 휴무일 주차정보 알려드릴게요.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은 이른시간이나 늦은시간에 장보러 갈 때는 꼭 알아두셔야 하니 휴무일, 주차정보와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

이마트 중동점은 부천시청역 1번, 2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교통이 아주 편리합니다. 양쪽 옆으로는 부천시청과 현대백화점이 있어서 겸사겸사 볼일 보러 왔다가 들르기도 편합니다. 주변 인근에 병원과 상가들이 밀집해 있고 맞은편으로는 아파트 단지들이 있어서 접근성도 좋습니다.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

이마트 중동점이 최근 리뉴얼을 하면서 동선이 조금 어색해진게 조금 아쉬움이 남긴 하지만 그것도 다니다 보면 익숙해지겠지요.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오전10:00~오후23:00시 까지 이니 이른시간이나 늦은 시간 쇼핑을 계획 중이시라면 미리 알아두셨다가 시간안에 쇼핑을 잘 하실 수 있도록 하세요.

그리고 이마트 중동점 휴점일은 매월 2째, 4째 일요일이기 때문에 12월에는 12월 8일(일), 12월 22일(일)이 되겠습니다.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

이마트 중동점 주차시설은 총 710면이 있는데, 무인정산 주차시스템이니 1층부터 6층까지 각 층별로 있는 주차사전정산기로 미리 정산후 출차를 하셔야 합니다. 

최초 30분은 무료주차이나 30분 초과시에는 10분당 1,000원의 주차료가 부과됩니다.

예를들어 31분 주차시에는 30분에서 1분이라도 초과하면 31분이 모두 유료주차비로 계산되어 총4,000원의 주차료가 발생한다고 하니 영수증을 잘 챙기시거나 시간 계산을 잘하시고 주차하셔야 겠습니다. 


일일주차권은 2만원이고 평일 월정기권은 8만원이라고 합니다.

물론 이마트 중동점에서 구매를 하시면 구매금액별로 무료 주차시간이 달라지는데요, 그것도 이마트 매장과 임대매장의 무료주차 금액이 다릅니다. 이마트 매장에서는 구매금액 별로 1만원-2시간 / 3만원-3시간 / 5만원이상 - 4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최대 4시간을 초과할 수 없다고 합니다. 

무인정산 주차시스템의 운영시간은 06~23시까지 이고 2,4째주 의무 휴점일은 제외입니다.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

아래에는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 각 층별 정보와 전화번호가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7층에는 풋살장이 있고, 6층, 5층은 주차장, 4층은 주차장과 크린토피아가 있으며, 3층은 주차장과 문화센터, 수선실, 열쇠/도장 매장이 있습니다.

2층에는 주차장과 딜카 카셰어링과 전기차 충전소가 있으며, 1층에는 공차, 동물병원, 디자인스킨, 렉시엘, 몬스터브레드, 몰리스펫샵, 미니큐빅(악세사리), 소호앤노호(화원), 스타벅스, 아이코스, 앤티앤스 프레즐, 일렉트로마트, 중고폰 키오스크, 포토서비스(사진관)이 있습니다.


지하 1층에는 A/S센터, KT(휴대폰),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고객만족센터, 굿모닝약국, 더페이스샵, 디자인유나이티드, 레드페이스, 미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비욘드, 비전센터(안경점), 상품권샾, 센텐스, 아가방, 아모레, 엔프라니, 수유실, 이가편한치과, 이니스프리, 이자녹스, 인터크루, 하나투어, 허쉬파피 매장이 있습니다.

지하 2층에는 e베이커리, 르사이공, 상남자스테이크, 성수동 육칼국수, 송사부, 스무디킹, 어묵포차, 푸드홀 매장이 있습니다.  

이마트 중동점 영업시간


이마트 중동점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석천로 188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하절기 10:00~23:30)

휴무 : 매월 2,4째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2-718-1234


▼함께 보면 좋은 글

- 고혈압 약과 함께 먹으면 안되는 음식 3가지

- 해바라기 씨유의 효능 먹는법 부작용 알고 드시면 약입니다.

- 구연산 활용법과 주의사항 꼭 알고 사용하세요.

- 눈 시력 좋아지는 방법 꼭 알아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