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천 부분가발 저렴한데 잘하는 집 추천해요(모앤미)

오늘은 인천 부분가발 전문점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저의 시어머니 부분가발 해드리려고 여러 가발집을 검색해보고 전화해보니 가발 값이 천차만별 이더라구요. 물론 비싸면 비싼만큼 좋은 이유야 있겠지만 수 백만원 까지 하는 가발은 너무 부담스러워서 저렴하지만 질 좋은 가발을 찾다가 딱 좋은 곳이 있어 추천하겠습니다. 그럼 제 지갑과 함께한 인천 부분가발 알아보겠습니다.

인천 부분가발 모앤미

요즘은 탈모인구가 증가하다 보니 나이드신 어르신 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 중에도 일찍 부터 탈모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저 또한 출산 후엔 확연히 머리 숱이 줄어들어서 고민이기도 한데 아직 가발을 할 정도는 아니지만 칠순이 다되신 시어머님은 많이 줄어든 머리 숱 때문에 많이 고민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인천 부분가발

시어머님 또한 주변 지인들이 하나 둘 부분가발을 하셨다는 이야기도 들으시고, 홈쇼핑에서 부분가발을 광고 하시는 것을 보고는 부분가발에 대한 선입견은 이미 없으시더라구요. 


그래서 부분가발 하나 해드리면 좋겠다 싶었는데 이왕해드릴거 하루라도 빨리 해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 바로 이곳 저곳을 검색해봤죠.

인천 부분가발

그런데 여기저기 알아보면 알아볼 수록 가발값은 정말 천차만별 이더라구요. 한 번도 가발을 사본 적이 없어서 어떤 가발을 사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종류도 많고 디자인도 여러가지라 고르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인천 부분가발 모앤미

물론 가발을 여러번 사용해본 경험이 있으시다면 온라인으로도 잘 구입하실 수 있겠지만 저 처럼 처음이시고 혹시나 본인의 머리카락 색과 맞을지 안맞을지도 고민되신다면 이런 매장에서 직접  착용해보고 골라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천 수제가발 전문점

제가 가본 인천 부분가발 집은 부평시장 로타리지하상가에 있는 모앤미 라는 수제가발 전문점 이었는데요 100% 인모를 사용했다는 데도 가격을 참 저렴하게 해주시더라구요. 

부분가발은 탈모 부위의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것 같은데 9만원부터 299.000원 까지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인데 꽤 완성도가 높고 만족도가 높아서 대 만족이었습니다.

인천 가발전문점 모앤미

사진에 보시는 바와 같이 저는 시어머니의 정수리 부분가발 때문에 가게 되었지만 남녀 어르신들 가발 뿐만 아니라 젊은 분들의 스타일 다양한 가발도 많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항암모자항암가발도 함께 판매하시더라구요.  

인천 가발전문점 모앤미

탈모가 심하신 분들을 위한 전체가발도 스타일 별로 있었는데요 가격도 제가 알아본 다른 브랜드 가발전문점 보다 수십만원이나 저렴하게 차이가 나는데도 100% 인모라니 정말 사장님이 양심적으로 파시는게 느껴졌습니다. 

인천 수제가발 전문점

인천 부분가발 모앤미의 가장 큰 장점은 매장에서 직접 내 머리에 딱 맞게 컷팅까지 해준다는 것이었습니다. 여자 사장님이신데 20여년간 서울 모 백화점에서 미용일을 하셔서 기본적으로 머리를 만지실 줄 아시고 가발에 직접 파마컬을 만들어서 파셔서 내 머리 컬과 딱 맞는 가발을 맞춰주실 수도 있었습니다. 


저도 인터넷으로 파는 제품들도 알아봤지만 전형적인 뽀글머리이신 저의 어머님의 머리에 잘 어울리는 정수리 부분가발을 찾기는 힘들었습니다.  남녀 공용으로 나오는 가발도 있고 대부분 여성용으로 나오는 제품은 굵은 웨이브 인것 뿐이었는데 인천 부분가발 모앤미에는 사장님이 직접 가발에 파마컬을 넣어 두셔서 전형적인 아줌마 뽀글머리 파마와 꼭 맞는 가발이 있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어머님의 머리에 딱 맞는 정수리 부분가발을 골라주셔서 바로 신뢰감이 생기더라구요.

인천 수제가발 전문점

이 사진이 시어머님 부분가발 착용전 사진입니다. 정수리 쪽이 탈모도 심하시고 파마를 새로한지 2주 밖에 안되셨다는데 머리카락에 힘이 없어서 많이 쳐져 있습니다. 

인천 부평 부분가발

쨔잔~ 이것이 정수리 부분가발을 착용한 후의 사진입니다. 정수리 쪽만 가발이고 앞머리, 옆머리, 뒷머리는 본래 머리카락인데도 이질감이 전혀 없지 않나요? 이 부분가발은 컬이 조금 굵게 들어간 가발이고 아래엔 컬이 많이 들어간 부분가발 착용 사진입니다.

부평 부분가발

어떤가요? 전혀 가발같지 않죠? 저도 어머님도 깜짝 놀랐습니다. 어쩜 이렇게 원래 자기머리인양 감쪽 같을수가 있는지... 방금 미용실에서 파마하고 나온것 처럼 탱탱하게 살아있는 컬이 보이시나요? 100% 인모라서 착용하기 전에 스프레이로 물만 살짝 뿌려주면 컬이 탱글탱글 살아난답니다. 

인천 정수리 부분가발

이건 플래시켜고 찍은 사진인데 아무리봐도 전혀 티가 안나네요~ 저희 시어머니 하시는 말씀이 "세상 참 좋아졌다~야~ 돈 10만원에 이렇게 젊어지는걸 진작에 할 걸 그랬다야~ " 

그 말씀을 들으니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그리고 어머님이 염색과 파마를 자주 해야하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니라고 하셨는데 부분가발을 쓰면 평소 하던 염색과 파마를 두 세 번 할거 한 번만 해도 된다고 하니 정말 좋아하셨어요.


가발전문점 모앤미

또한 인모가발이라서 집안 행사가 있어 드라이를 해야할 경우에도 미용실에 가발한 채로 가서 드라이를 해달라고 해도 된다고 해서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아참! 제가 부분가발 뒷 면 사진을 못찍었는데요 가발 아랫부분에 똑딱이 핀이 3개 있는데 머리에 올리고 똑딱이 핀을 누르기만 하면 되는거라 어머님이 혼자서도 충분히 잘 착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인천 부분가발 전문점

제가 모든 가발집을 다 알아본건 아니지만 인천 부분가발 중에서도 가성비 갑으로 저렴하고 질좋은 수제 가발을 원하신다면 모앤미 수제가발 전문점을 추천합니다. 최근엔 온라인으로도 판매를 시작하셨다고 하니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 번 둘러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아래에 쇼핑몰 홈페이지도 링크 해두겠습니다.


모앤미 쇼핑몰 ☜ 클릭하시면 모앤미 쇼핑몰로 연결됩니다.


저는 모앤미 쇼핑몰과는 아무 이해관계가 없으며 제 돈 주고 구입한 순수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인천 수제가발 전문점 모앤미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시장로 10 로타리지하상가 45,46호

영업시간 : 10:00~18:00

휴무 : 둘째, 넷째 목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 8843 2303 / 010 5811 9224



인천 부분가발 모앤미 매장은 로타리지하상가라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인근 주차장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네비에 '부평구 부평동 150-24 '로 찍으시면 농협 옆에 있는 주차장으로 바로 오실수 있습니다. 유료주차장으로 30분에 천원 정도인데 인근에 워낙 주차할 곳이 부족하다보니 맘 편하게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이 좋더라구요. 주차장 입구 바로 옆에 있는 로타리지하상가 입구로 들어가시면 되서 이동거리 짧아서 편했습니다.


누군가에겐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이상 인천 부분가발 모앤미에 대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느낌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십리는 몇키로 일까요?

- 1평은 몇 m2 쉽게 계산해요.

- 한말 몇키로? 한말 몇리터? 알려드릴게요.

- 눈 시력 좋아지는 방법 꼭 알아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