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풍기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비교하고 고르세요.

바람이 점점 차가워지고 나뭇잎들이 겨울맞이 준비를 하는 걸 보니 우리도 난방에 신경쓸 계절이 왔나봐요. 간편하게 공기를 데워주는데는 온풍기 만한것이 없는데요 오늘은 온풍기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직접 비교해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날씨는 추워지고 창가에서 외풍이 들어오면 실내에서 난방을 더 세게 틀 수 밖에 없는데요, 그 난방비가 무시못할 수준으로 나오면 다른 난방 방법을 찾게 됩니다. 


바닥을 데워서 실내 온도를 높이는데는 시간이 오래걸리고 난방비도 많이 나오게 되는데요, 전기 온풍기를 사용하면 콘센트를 꽂기만 하면 바로 따뜻한 바람이 선풍기 바람처럼 나오면서 실내공기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니 온풍기라는 녀석이 참 기특할 따름입니다.  


온풍기를 파는 곳도 너무나 많아서 어디서 사야하는지 혼란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다나와'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전기 온풍기를 파는 모든 사이트의 가격비교를 한 눈에 할 수 있어서 참 편리합니다. 

먼저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다나와'를 검색해 주세요. 

'다나와' 메인 화면에서 왼쪽 상단의 카테고리 모양의 줄 세개 그림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대분류 카테고리가 나오는데 거기서 '가전.TV.디카' →'계절가전'→'난방기기' 순으로 클릭하시면 오른쪽 상단의 화면이 나오는데요, 제품이 7267개가 검색 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종류의 난방기기가 모두 검색된 것이라 온풍기만 따로 검색을 하기 위해서는 '상세검색'을 클릭해 주세요.

원하는 키워드와 가격대를 선정해서 고를수도 있고 제조사, 품목, 소비전력, 에너지효율까지 입맛대로 선택해서 고를수 있습니다. 

다만 온풍기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품목'에서 온풍기 클릭하면 상단에 검색조건으로 추가된 것을 확인하시고 제일 아래에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검색결과 왼쪽 상단의 화면처럼 여러가지 제품이 인기상품순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원하신다면 신상품순이나 낮은가격순으로 재 정렬 하실수도 있습니다.  

제품은 총 1110개가 나왔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사람들이 많이 살 만한 미니온풍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오른쪽 위의 사진을 보시면 최저가가 얼마인지 쉽게 알수 있고, 총 316군데의 몰에서 같은 제품을 팔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 많은 곳의 미니 온풍기 가격비교를 이렇게 쉽게 할 수 있다니 '다나와'를 모르면 어쩔수 없지만 아는 이상 계속 이용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다른구성 1개'를 클릭해 봤더니 리퍼나 중고로 제품을 파는곳의 가격정보도 알 수 있네요. 리퍼,중고 제품이 일반구매가격 보다 더 비싸다는게 아이러니 하지만 아무튼 미니 온풍기를 파는 모든 곳의 가격비교를 해주는 것 같아 다른 사이트는 안돌아다녀도 될 것 같네요.

원하시는 제품의 이름을 클릭하시면 더 상세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1,659명의 제품의 후기가 눈에 띄네요. 별5개 만점에 네개 반이면 거의 만점 수준이네요. 요런 정보도 제품을 선택하는데 꼭 필요한 정보라 할 수 있죠.  

화면에서 조금 내려가면 오른쪽 상단의 요약정보로 쇼핑몰별 최저가를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 택배비도 정확히 얼마인지 나와 있어서 비교하기 편하네요. 


그리고 '가격비교'를 클릭하시면 오픈마켓과 백화점, 홈쇼핑, 종합몰의 배송비를 포함한 총 가격과 카드 할인가도 알 수 있어서 미니 온풍기 가격비교를 한 눈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세정보'를 클릭하면 최근1개월에서 12개월 까지의 최저가 추이 변동을 그래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다나와'에서 가장 유용하게 보는 정보는 요 '상품의견' 부분인데요, 직접 사용해본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직접 볼 수 있어서 제품을 고를 때에 참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별점  5점 부터 1점 까지의 분포도 알수 있고, 유용한 리뷰순이나  최신순으로도 선택해서 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해 궁금한 성능이 소음인지 바람인지 등을 선택해서 후기를 골라볼 수도 있다는것이 좋았습니다. 또한 순수한 후기로서의 온풍기 추천 정보를 볼 수 있어서 훨씬 신뢰도 가더라구요. 


무엇보다 여러 판매처들의 후기들을 모두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이곳 저곳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후기를 골라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매력적이어서 '다나와'에서 일단 검색을 해보게 된답니다. 

깊어지는 겨울 준비를 위해 난방기 가격비교나 전기 온풍기, 대형 온풍기, 미니 온풍기 가격비교도 다나와에서 편하게 해보세요.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느낌 가득한 하루 되세요. 공감의 하트모양 꾹 눌러주시면 저는 감사한 하루가 된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제습기 가격비교

- TV 가격비교 사이트

- 해바라기 씨유의 효능 먹는법 부작용 알고 드시면 약입니다.

- 구연산 활용법과 주의사항 꼭 알고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