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famous restaurant)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간석오거리 맛집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간석오거리 맛집

간석오거리에 지인이 살고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인데 맛있어서 두 번째로 들른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식당을 소개하며 영업시간과 주소,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처음엔 지인이 이 식당이 괜찮다고 해서 함께 가게 되었습니다. 

밖에서 간판의 식당 이름을 봤을 때는 칼국수와 왕돈까스의 조합이라 크게 끌리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특별하게 호불호가 갈리거나 하는 음식이 아니고 무난한 음식이라 함께 들어 갔습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라는 식당은 처음 들어보기도 했고, 코미디언 황기순씨에 대한 이미지가 크게 음식과 연관되지 않아서 큰 기대감은 없이 들어갔습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식당은 겉에서 보기에 내부는 깔끔해 보였습니다. 식당밖에 이렇게 메뉴 사진과 함께 가격이 적혀 있어서 일단 한 번 메뉴를 스캔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자신있는 곳은 이렇게 메뉴 가격을 자신있게 밖에 광고를 합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출입구에 바로 황기순씨의 사진이 대문짝 만하게 붙어져 있네요. 

아래 사진에서 가격표를 보시면 정말 부담없이 들어가기 딱인 곳입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메뉴판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의 메뉴는 꽤 다양했습니다. 국수류, 만두류, 돈까스류, 덮밥류, 안주류도 있어서 여러사람이 함께 가도 개인취향에 맞는 음식을 고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착해서 일단 부담없이 주문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돼지고기수육을 제외하고는 식사류 가격이 5,000원에서 7,500원 사이 이니 정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서민 식당인것 같습니다. 


근데 또 이런 식당의 특징 중의 하나는 특별한 주력메뉴가 없이 이것저것 다 파는 곳은 음식 맛이 그저그런 경우가 많지만 이곳은 가격대비 괜찮은 간석오거리 맛집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메뉴들 사진이 큼직큼직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붙어 있어서 보기 편했습니다.

저는 솔직히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에 매번 갈때 마다 불오징어비빔밥만 주문했습니다. 매운것을 좋아하기도 하고, 비빔밥을 좋아해서 였지만 다음엔 육개장칼국수를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매장 안의 테이블의 수는 생각보다 많았고 공간도 꽤 넓었습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위의 사진이 불오징어비빔밥 인데요 양념장 소스는 따로 주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가감해서 드시면 됩니다. 함께 들어있는 야채가 꽤 싱싱해 보이죠? 오징어의 식감과 매콤 짭짤하게 간이 되어 있어서 비벼먹으면 아주 꿀맛입니다.


불오징어비빔밥에는 뜨끈한 국물이 함께 나와 매운 음식을 먹으며 목을 살짝씩 녹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야채가 그렇게 다양하게 들어가진 않았지만 6,000원에 걸맞는 재료와 맛입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아래 사진은 지인이 주문한 비빔국수 인데요 이것도 양념장은 따로 부어서 비벼 드실 수 있습니다. 

싱싱한 야채와 함께 씹는 맛이 매콤 달콤 새콤 아삭해서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비빔국수는 6,000원인 가격에 적당한 맛이었던것 같습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아래 사진도 지인이 주문한 치즈왕돈까스와 멸치칼국수 인데요, 치즈왕돈까스는 꽤 두툼해서 자르면 안에 치즈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에서 반한 또한가지 음식은 바로 멸치칼국수입니다.

그냥 보기에는 특별할 것 없는 평범한 칼국수인데 멸치국물의 맛이 어찌나 진하게 잘 우러났는지 정말 깊은 맛이 났습니다. 


식당 유리창에 남해안 국산 멸치를 쓴다고 써놓은 문구를 보니 국물맛이 더 이해가 되더라구요.

솔직히 가격은 정말 기대안할 가격인데 맛은 제가 먹어본 멸치칼국수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멸치칼국수는 5,000원 이상의 맛이었습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우리 집 근처에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식당이 있다면 정말 부담없이 자주 갈 것 같은데 집 가까운 곳에 없어 아쉬웠습니다.  

이 식당에서의 경험으로 인해 황기순씨에 대한 이미지가 좋아졌네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것 같은데 간석오거리역 바로 인근에 있어서 그 뒤 골목길에 자리를 잘 찾아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간석오거리점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백범로 378-1

전화번호 : 032-424-1533

영업시간 : 10:30~21:30


이상으로 제가 개인적으로 인정한 간석오거리 맛집 황기순의 손칼국수 왕돈까스 식당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느낌이 가득한 하루 되세요^^

공감의 하트 모양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양파즙 하루 섭취량 / 복용방법 / 주의사항

- 산오징어 철

 - 해바라기 씨유의 효능 먹는법 부작용 알고 드시면 약입니다.

- 구연산 활용법과 주의사항 꼭 알고 사용하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남동구 간석동 111-8 | 황기순 손칼국수&왕돈까스 간석오거리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