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 육대장 부천법원점 주차장

저는 평소 육개장을 엄청 많이  좋아하는 일인으로서 요즘 육개장 전문 식당들이 많아지는 것이 참 반갑습니다. 우연히 부천법원 근처를 가게 됐다가 식당을 찾았는데 육대장이 있길래 바로 이거다 싶어 냉큼 들어갔지요. 오늘은 부천 육대장(부천법원접)을 소개하고 주차장도 알아보겠습니다.

부천 육대장 부천법원점

일요일 오후4시쯤 늦은 점심으로 부천 육대장(부천법원점)을 들렀는데 일요일 오후라서 그런가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부천 육대장 메뉴

메뉴판의 메뉴들이 어쩜 이리도 하나같이 저의 취향과 딱 맞는지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으나 육개장집에서는 오리지널 옛날 육개장을 먹는것이 진리지요~ 육개장이 9,000원이면 그리 싼가격은 아닌것 같은데 막상 음식을 받아보면 9,000원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다음에는 육칼면도 도전 해봐야겠습니다.


혹시나 아이들과 함께 가신다면 맵지않은 어린이용 설렁탕이나 황태설렁탕, 사골떡만두국, 양지냉면도 있으니 걱정없이 드실수 있겠습니다. 

부천 육대장 메뉴

저녁에 술안주용으로는 대장 갈비찜이나 육개장전골, 부대전골, 한방보쌈도 있으니 짭짤한 국물과 함께 술 한잔도 어울리겠습니다. 곤드레 만두도 먹어봤는데 곤드레 나물과 고기가 잘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부천 육대장 좌식 테이블

일요일 오후라 사람이 없었어서 홀 사진도 찍어봤어요. 이렇게 좌식 테이블도 있고 아래와 같이 입식 테이블도 함께 있어서 편한 자리에서 이용하실수 있겠습니다.

부천 육대장 입식 테이블

요즘엔 식당들이 거의 입식으로 많이 바꾸는 추세이더라구요. 가끔은 신발 벗고 들어가기가 불편할 때가 있고, 좌식은 등받이가 없어서 불편하다면 이렇게 테이블을 이용하세요.  

부천 육대장 육개장

위의 사진은 육대장 홈페이지에서 이미지 컷을 캡쳐 한건데 어때요? 먹음직 스럽지 않은가요? 굵은 대파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색감부터가 이쁘네요. 자고로 육개장에는 대파가 아낌없이 들어가야 육개장 맛이 살아나는데 부천 육대장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부천 육대장 옛날육개장

위의 사진이 부천 육대장(부천법원점) 육개장 사진인데요 양은 정말 푸짐하고 대파도 양껏 들어있어서 저기에 밥까지 말아 먹으면 정말 든든하지 말입니다. 육개장 국물도 진하고 깊은 맛이 나는것이 중독 될것 같은 느낌이 파팍 들었어요. 

양지 냉면이랑 곤드레 만두도 함께 먹었는데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 육개장 사진밖에 안찍었더라구요~ 먹고나니 사진 안찍은게 생각나서 아쉬웠어요.  

부천 육대장 법원앞 공영주차장

부천 육대장(부천법원점) 주차장 정보 알려드릴게요. 육대장 건물 지하에도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넓지 않은 관계로 식사시간 때에 가신다면 아마 만차일 것입니다. 주변 인근 도로가에 주차 하실수도 있는데 11시 30분 이후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주변에 워낙 식당도 많고 법원과 인근 빌딩의 유동인구가 많아서 운이 좋아야 도로가에 주차하실수 있을겁니다. 


저희도 주변을 몇바퀴 돌다가 겨우 자리하나 찾아서 주차를 했는데 나중에 찾아보니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었더라구요. 육대장 부천법원점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법원앞 공영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때문에 애먹지 마시고 편히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드세요.

법원앞 공영주차장 요금은 30분에 900원(추가 10분당 400원), 60분에 2,100원, 210분에 4,500원, 일주차 기본 9,500원이고 24시간 유료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부천 육대장에서 주차비 지원은 안되는것 같습니다.

부천 육대장(부천법원점)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일로 221번길 54

전화번호 : 032-327-8383

영업시간 : 11시~22시

비비고 육개장, 5...


부천 육대장 찾아오시기에 주차때문에 불편하다 하시면 배달시켜서 집에서 편하게 드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요즘은 배달 어플이 잘 되어 있어서 배달로도 많이 시켜 드시더라구요.

이상으로 제 돈 주고 먹은 육대장 후기였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