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역 공영주차장 (남부역) 주차요금/이용시간 알려드릴게요.

부천역에 알라딘 중고서점 때문에 자주 가는데 갈 때 마다 주차할 곳이 없어서 부천 북부역 앞에 여인숙이랑 모텔들 있는 골목을 돌고 돌다가 빈자리 생기면 겨우 주차를 하거나 부천역 이마트에 주차를 하고 뭐라도 사들고 나오곤 했었습니다. 근데 부천역 공영주차장이 남부역 출구에 바로 있더군요~ 오늘은 부천역 공영주차장 (남부역)의 주차요금과 이용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부천역 공영주차장 남부역 주차요금

아래 지도에서 보시면 빨간색 화살표가 있고 빨간색 P 라는 글자 있는 곳이 부천역 공영주차장입니다. 주차장 이름은 부천역 남부제1호 공영주차장 입니다. 

부천역 남부광장과 도로를 사이에 두고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부천 남부역 쪽으로 가면 바로 보이실 겁니다.   

부천역 공영주차장 남부역

아래에 화살표 있는 쪽이 부천역 공영주차장(남부역) 입구인데요, 부천역 이마트의 주차장 입구와 마주보고 있습니다. 부천역 1,2번 출구와 가깝구요, 부천역 지하상가 11번 출구가 바로 앞에 있어서 바로 지하상가를 이용하시거나 반대편 북부역 쪽으로 이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부천 남부역 공영주차장

요즘엔 실시간으로 주차요금을 미리 정산하고 나갈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초보이신 분들은 출구에서 주차요금 정산하는 것도 은근히 긴장되잖아요~ 뒤에서 차는 기다리고, 처음이면 어리버리 하다가 마음 조급해지고 하는데 출차하기 전에 차안에서 편하게 주차요금 결제하고 출구도 스무스하게 나오면 좋겠죠?


웹을 이용하는 사전정산은 PC나 테블릿, 모바일로도 별도의 절차 없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천주차포털 사이트에 접속 →공영주차장→실시간 주차요금→조회/결제→10분이내 출차

부천 남부역 공영주차장 실시간 주차요금그

경차나 국가유공자차, 장애인차량, 저공해 차량의 할인 차량은 자동으로 할인이 되고, 기타 할인대상차량은 부천도시공사(032-340-0997)로 연락하여 확인 하시면 됩니다. 


아래 부천주차포탈 사이트를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정산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부천주차포탈 사이트 실시간 주차요금 정산

부천역 공영주차장 남부역 실시간 요금결제

부천역 공영주차장 실시간 주차요금 정산시 주의사항은 결제취소가 안되기 때문에 다른 차량을 잘못 결제하지 않도록 본인의 차 번호를 정확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결제 후에 10분 안에 출차 하지 않으면 추가 주차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차 빼기 바로 전에 결제 하시면 문제없겠습니다.


부천역 공영주차장 (남부역/노외) 

주소 : 경기 부천시 자유로 66 (심곡본동) 

주차면수 : 47면

주차장 이용요금 : 기본요금 30분 900원/ 추가 10분당 400원

주차장 이용시간 : 주중 08:00~23:59 / 주말 08:00~23:59


▼함께보면 좋은글 ▼

- 고속도로 휴게소 로또 판매점 여행다니다 대박나세요.

- k카 직영몰 인천직영점 경인직영점 다녀왔어요.

- k카홈서비스 집에서 중고차구입/판매 법인차매각 폐차

- 눈 시력 좋아지는 방법 꼭 알아두세요.

- 밤꿀 효능 부작용 먹는법 알고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