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FC몰 주차 / 층별안내 / 편의시설

여의도 IFC몰(IFC Mall)은 서울 여의도의 서울국제금융센터 지하에 위치한 대형 복합쇼핑몰 인데요, 오늘은 IFC몰 주차 요금과 층별안내, 편의시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FC몰 주차

▶ IFC몰은 어떤 곳인가요?

IFC몰은 IFC서울 내에 조성된 복합 쇼핑몰로 오피스동 3개와 콘래드 서울 호텔과 함께 비즈니스, 문화, 외식, 쇼핑 등의 모두 할 수있는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지하1~2층은 주로 패션 매장이 있고, 지하 3층은 주로 식당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FC몰 주차

여의도 IFC몰은 독특한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인데요, 특히 글라스 파빌리온은 17m의 거대한 유리로만 이루어진 공간으로 탁트인 개방감 때문에 사계절 내내 야외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엄청 넓은 공간이라 동선이 너무 넓다는게 단점이자 장점인것이 그만큼 다양한 문화시설과 쇼핑, 외식 등의 공간이 많아서 IFC몰 안에서 종일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습니다. 

IFC몰 주차IFC몰 주차IFC몰 주차


▶ IFC몰 주차 요금 

IFC몰 주차

IFC몰 주차는 기본으로 최초 30분이 무료이고 초과 15분당 1,000원의 요금이 부가됩니다.

하지만 구매 금액별로 무료주차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1만원 이상이면 1시간 무료이고, 3만원 이상이면 2시간 무료, 5만원 이상은 3시간 무료, 10만원이상이면 4시간 무료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영풍문고는 3만원 이상일 경우 2시간 무료이고, CGV는 주중 3시간이 1,500원이고, 주말에는 3시간 무료주차이고 3시간 초과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IFC몰 주차

IFC몰 주차 요금 할인을 받을 때 주의하셔야 할 점은 주차할인을 해당 매장에서 직접 받으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주차장에서 나갈때 지하 유인정산소에서 영수증으로 주차할인을 받을 수는 없기 때문에 꼭 각 매장별 1만원이상 구입시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복할인이 가능하니 물건을 구매 하셨다면 매장별로 주차시간을 누적받으세요. 


그리고 일부 매장은 주차할인이 안된다고 하니 제외 매장도 알아두세요. 주중에는 더바디샵, 맥도날드, 버쉬카, 마시모두띠, 풀앤베어, 홀리스터, 스트리트샵, 자라 매장이 주차할인 제외이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홀리스터와 스트리트 매장이 제외된다고 합니다. 


여의도 CGV 주차팁을 드리자면 초록색 구역에 주차하시면 여의도 CGV와 가깝습니다. IFC몰은 워낙 넓은 곳이라 주차장도 구역을 잘못 주차하면 한참을 헤매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이왕이면 색깔로 나눠진 구역이 어디와 가까운지 알아두시면 여의도 CGV에 영화보러 가실때 영화시간에 늦지 않을수 있겠습니다. 여의도 CGV로 가신다면 초록색구역에 주차하고 IFC몰 A출입로 가서 엘리베이터타면 바로 영화관으로 가실수 있으니 편하답니다.  

▶ IFC몰 영업시간도 알아볼게요.

IFC몰 주차

IFC몰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이고 스트리트 매장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9시까지만 운영하여 1시간 일찍 영업시간이 끝나니 알고 계세요.

▶ IFC몰 층별안내도 보여드리겠습니다.

IFC몰 주차

IFC몰은 지하1층을 L1층이라고 하는데 L1층의 매장은 위의 사진과 같이 위치되어 있습니다.

- 패션 매장 : 홀리스터, 코스, 자라홈, 유니클로(L1), 오이쇼, 앤아더스토리즈,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버쉬카, 미쏘, 마시모두띠, 더 일마 12개 매장이 있습니다.

- 뷰티/헤어 매장 : 샤넬뷰티 부티크, 베네피트, 록시땅, 러쉬, 가든준오 6개 매장이 있습니다.

- 식음료 매장 : 홉슈크림, 허유산, 티로프, 카페마마스, 웻즐스 프레즐, 알라하포케, 아오리라멘, 스타벅스 리저브, 스무디킹, 백미당, 디초콜릿코피앤드, 더플레이스, 뉴오리진, 그라놀로지 14개 매장이 있습니다.

- 그 외 무인양품(L1) 매장과 유니클로 매장 옆쪽으로 물품보관함과 유아휴게실, ATM기계도 있으며 Two IFC 건강검진센터도 L1층에 있습니다.

IFC몰 주차

IFC몰 L2층의 매장 구조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 패션 매장 : 휠라, 풀앤베어, 테리베리베어 키즈앤맘 웨어, 컨셉원, 커스텀멜로우, 지오다노, 유니클로(L2) 언더아머, 아디닷스 퍼포먼스, 스케쳐스, 망고, 리틀스텔라, 랭앤루, 딘트, 데상트, 나이키, 까웨 17개 매장이 있습니다. 

- 패션 악세사리 매장 : 찰스앤키스, 알로, 알도, 스와치, 스와로브스키, 슈마커, 빅토리아 슈즈, 락포트 8개 매장이 있습니다.

- 뷰티/헤어 매장 : 준오헤어, 이솝, 아베다, 부츠, 더바디샵, 닐스야드 레머디스 6개 매장이 있습니다.

- 생활/문화 매장 : 프리스비 애플샵, 영풍문고, 비쇼네, 무인양품(L2) 4개 매장이 있습니다.

- 식음료 매장 : 커피빈(1호점), 커피빈(2호점), 캐리키즈카페, 나폴레옹제과점, 고디바 5개 매장이 있습니다. 

IFC몰 주차

IFC몰 L3층 매장 구조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 뷰티/헤어 매장 : 올리브영 매장 1개가 있습니다.

-  생활/문화 매장 : CJ The Market, CGV, 카카오프렌즈 3개 매장이 있습니다.

- 식음료 매장 : 휘궈야, 홍수계찜닭, 해장옥, 푸드엠파이어, 판다익스프레스, 테이스팅룸, 콘타이, 차알, 제일제면소, 장사랑, 와세다야, 온더보더, 오미식당, 아비꼬푸드, 시마스시, 송옥, 사리원 맥도날드, 데블스도어, 더 스테이크 하우스, 계절밥상 총 21개 매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리원 매장 옆 구석쪽에 고객서비스센터가 있으며 맥도날드 옆쪽에 ATM기계가 있습니다. 

IFC몰 주차

IFC 스트리트 숍 거리에는 클래식마켓, 오렌즈, 미니골드, 히클리밥, 현선이네 프리미엄, 테크42, 타이거슈가, 빌리엔젤, 북촌손만두, 남기분면, SKT, Olleh KT, 파인트리, 이마트24 편의점, 여의동 주민센터 현장민원실, 디자인스킨, 다름수선, 매장이 있으며 ATM기계와 지하철 5,9호선과 연결되는 통로가 있습니다.

IFC몰 주차

IFC몰은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무빙워크로 연결이 되어있어서 눈이나 비오는 날에도, 덥거나 추운 날에도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깔끔하게 데이트를 즐길수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IFC몰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 10


이상으로 IFC몰 주차 정보와 층별안내, 편의시설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주말에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연인이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여기가 딱인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옮겨 다니지 않아도 되고, 지하철타고 와도 되고 무엇보다 여의도 공원 앞이라 공원에서 산책을 즐기다가 외식하러 오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IFC몰은 워낙 넓어서 뭐가 어디에 있는지 미리 알아두어야 시간을 알뜰하게 즐길수 있으니 위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마 마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고혈압 약과 함께 먹으면 안되는 음식 3가지

- 구연산 활용법과 주의사항 꼭 알고 사용하세요.

- 밤꿀 효능 부작용 먹는법 알고드세요.

- 고지혈증에 좋은 차 마시며 예방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