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review)

너프건 추천


너프건 추천 

너프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대형마트 장난감 코너에 가면 아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너프건 시리즈가 아주 많이 있는데요, 남자아이를 키우신다면 혹은 남자아이에게 어린이날 선물이나 생일선물,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너프건 추천합니다. 또한 너프건 총알을 자세히 살펴보고 안전한지도 알아보겠습니다.

너프건 추천 총알

너프건은 남자아이를 키우신다면 한 번 쯤 사보게 될 총이기도 하고, 조카가 있다면 어린이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 총입니다. 그런데 너프건은 종류가 많아도 참 많아서 뭐가 좋은지 고르기가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너프건 추천

저도 여러가지 너프건을 모두 사 본 것은 아니지만 저희 집에 있는 4종류 중에서도 괜찮은 것 같은 너프건을 추천해 드릴게요.

너프건 총알

저의 아들은 10살 7살 둘인데요, 큰 아들이 친구네 집에 놀러가 갔다가 너프건 장난감 가지고 놀고와서는 자기도 꼭 갖고 싶다고 한 모델이 너프건 엘리트 디스럽터(NERF ELITE DISRUPTOR)입니다.

너프건 엘리트

그렇지 않아도 칭찬스티커 100개를 모두 모아서 칭찬선물을 사줘야 할 타이밍 이었어서 뭘 사줘야 하나 고민하던 차에 원하는 것을 콕 찝어서 말해주니 오히려 편하더라구요.

너프건 엘리트

제가 주로 애용하는 쿠팡에 다행히 원하는 모델을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바로 주문을 했지요.

생각보다 다른 모델에 비해서 비싸지 않아서 고민없이 샀는데 집에 있는 다른 큰 너프건 보다 더 좋아하더라구요.

해즈브로 너프 엘리...

너프건 엘리트 디스럽터

너프건 엘리트 디스럽터의 세부 안내사항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너프건은 시리즈가 여러가지 인데 그 중에 너프건 엘리트 시리즈도 많습니다. 


제가 산 제품 모델명은 '너프 엘리트1'이고, 제품명은 '너프 엘리트 디스럽터(B9838)' 라고 써있네요. 

너프건 총알

너프건 총알은 6발이 들어있고 위 사진은 총알 중에 50%는 20~21m까지 날아가고, 50%는 20m 이하로 날아간다는 내용인것 같죠? 

너프건 총알

너프건 총알은 생각보다 멀리 날아가더라구요. 30평대 집 거실 끝에서 주방 끝까지도 충분히 날아가고 딱딱한 총알이 아니라 집안 가구에 부딪혀도 걱정없는 총알이라 집안에서 놀기 딱 좋은것 같아요.

너프건 총알 스펀지

너프건 총알이 6개 들어있긴 한데 사실 이거로는 좀 부족하다 싶어요. 저희 집에는 다른 너프건 총들이 있었어서 여분의 총알이 많이 있지만 6개로는 쏘고 다시 넣고, 몇 개는 가구 뒤나 쇼파 밑에 들어가면 꺼내기 힘들어져서 처음에 사실 때 총알 여분을 여유있게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너프건 총알 여분

총알이 부드러운 스펀지로 되어 있어서 많이 쓰다보면 찢어지기도 하고 모양이 눌려서 못쓰게 되기도 하니 총알 여분은 꼭 함께 주문하세요.

너프건 총알이 스펀지라 장난감 사이에 눌려 있다보면 모양이 찌그러지기도 하고, 가끔 찢어지기도 해서 못쓰게 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맞았을때 충격이 없다는 것이니 더 안전하게 느껴집니다. 


총알 앞쪽은 말랑말랑한 고무로 되어 있는데 그 고무도 속이 비어 있어서 만지면 쏙쏙 들어갑니다.

너프건 엘리트 디스럽터

너프건 엘리트 디스럽터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너무 크지 않아서 어린 아이들도 무게감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너프건 엘리트

너프건 총알은 총 6발을 둥글게 한꺼번에 넣으시면 됩니다.  

어린이 선물 추천

총알을 모두 장전하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한 발 한 발 쏠 때 마다 장전을 해주고 방아쇠를 당기면 되는데 요 장전하는 게 멋있어 보여서 남자아이들이 좋아하지요.

너프 엘리트

사실 저희 집에는 너프건이 총 4종류가 있습니다. 큰 너프건 2개는 친척분이 선물해 주신건데 너무  부피가 커서 아직 저희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는 버겁더라구요. 확실히 큰 너프건이 뭔가 있어 보이고 멋있어 보이긴 하는데 무게도 상당하더라구요.

너프건 시리즈

그래서 저희 두 아들은 아래의 작은 너프건 두개만 가지고 논답니다.

너프건 엘리트 시리즈

큰 너프건 두 개의  이름은 NERF ELITE RAPIOSTRIKE CS-18, NERF ELITE RETALIATOR 라는데 이름도 참 어렵네요. 이 너프건은 아래에 여분의 총알을 한꺼번에 많이 넣고 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또 아래에 있는 제품은 건전지가 있어서 자동으로 여러발을 한꺼번에 다다다다 쏠 수 있어서 좋긴 합니다.


 하지만 총알이 총 속에서 지나가는 통로가 많다 보니 중간이 끼는 경우도 있고, 여기에 맞는 건전지를 찾기 힘들어 안쓰게 되더라구요. 

너프건 엘리트

아래의 작은 너프건은 '너프 엘리트 파이어스트라이크' 라고 하는데 앞 쪽에서 레이저 같은 빨간 불빛이 나와서 목표물을 조준하고 쏠 수 있어서 색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너프 엘리트 파이어 스트라이크

빨간 불빛을 사람한테 겨냥할 순 없으니 목표물을 멀리 세워 두고 맞추는 게임을 하면서 노는 걸 좋아하더라구요. 총알을 한 발씩 계속 끼워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어린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엔 끼우는 것도 재미라 가볍고 딱 좋아요~ 


무엇보다 맞추기 게임한다고 총들고 뛰어다니지 않고 얌전히 앉아서 노니까 엄마에겐 이것도 좋더라구요.


너프건은 종류가 참 많고 연령대 별로도 다양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남자 아이 어린이날 선물이나, 생일 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칭찬 선물 등으로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친구네 집에 놀러가면 하나씩은 다 있어서 안사줄 수도 없어서 언젠가 하나쯤은 사게 될 너프건 엘리트 시리즈이니 잘 알아두셨다가 적당한 선물이 되길 바라구요, 이만 너프건 추천과 너프건 총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누군가에겐 유용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느낌 가득한 하루 되세요.

당신의 공감 버튼 하나에 저는 감사한 하루가 된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해바라기 씨유의 효능 먹는법 부작용 알고 드시면 약입니다.

- 포도씨유의 효능 알고 건강하게 먹어봐요.

- 구연산 활용법과 주의사항 꼭 알고 사용하세요.

- 십리는 몇키로 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