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평세림병원 주차장

저희 집 근처에는 부평세림병원이 있습니다. 최근 큰아이 때문에 부평세림병원에 진료를 보러갈 일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부평세림병원의 주차장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부평세림병원 주차장

인천 부평에 사시는 분이라면 부평세림병원을 다들 아실것입니다. 부평세림병원은 1983년 부평안병원으로 개원을 한 이래로 점점 규모를 키워오면서 최근에는 건강검진센터를 신축 오픈하였고 해외봉사도 꾸준히 해오며 19개의 진료과목이 있는 지역거점병원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부평세림병원 주차장

부평세림병원은 부평구청역 7번 출구 바로 옆이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기도 편리한 곳이지만 대중교통 이용이 힘든 분들은 차량을 이용해서 오는것이 가장 편리하지만 주차장이 제대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면 그마저도 불편하게 되어버립니다. 


그래서 세림병원도 최근 주차장 건물을 새로 지었나 봅니다. 위의 사진에서 빨간색 네모 위치가 부평세림병원 주차장 건물이 있는 위치 입니다. 

저도 몇년 전에 가보고 최근 큰아이 진료 때문에 몇 년만에 부평세림병원을 다시 가보게 되었는데요, 최근 주차장을 주차빌딩으로 만들어 두어서 주차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부평세림병원 주차장부평세림병원 주차장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이 주차장 건물이 있던 자리가 그냥 평지 야외주차장이었는데, 병원 규모가 계속 커지다보니 늘어나는 주차장 수요 때문에 주차장 건물을 지을수 밖에 없었을것 같습니다. 총 3층 건물로 지어졌는데요, 오전에는 진료가 몰려있어서 그런지 주차안내 요원이 여러분 계셨지만 오후에는 안계셨습니다. 

부평세림병원 주차장부평세림병원 주차장

주차장 건물의 엘리베이터 안에 모바일주차비결제 큐알코드가 있었습니다. 역시 스마트해진 세상에 발맞추어 주차비도 이제는 큐알코드로 미리 사전결제를 하면, 정산소 방문 없이 빨리 출차를 할수 있습니다. 


부평세림병원 주차장 주차비최초 30분에 1,000원이고 추가 15분당 5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주차장 운영시간은 24시간이며 전기자동차 충전기도 2대가 있었습니다. 

주간에는 주차장 정산소에 근무원이 상주하지만 그 외의 시간은 카드전용 무인정산 주차장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외래진료를 받거나 검사고객, 입퇴원 당일 고객, 검강검진 고객, 응급실내원 환자에 한해 5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해줍니다. 수납할때 차량번호를 말씀하시면 원무과 직원이 5시간 무료주차 처리를 해줍니다. 

부평세림병원 주차장부평세림병원 주차장

부평세림병원 주차장 오른쪽으로 새로 신축한 건강검진센터 건물이 보입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세림병원입니다.  

부평세림병원 주차장

부평세림병원 1층의 접수 창구에서 번호표를 뽑고 접수를 하고 원하는 과로 진료를 보고나면 수납은 각 층에도 수납창구가 있어 1층까지 또 내려오지 않아도 진료본 층에서 수납을 할 수 있었습니다. 

부평세림병원 주차장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175

전화번호 : 1899-9555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갈때마다 뭔가 발전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을 보니 조금씩 신뢰가 더 생기는것 같습니다. 부평세림병원에 진료보러 가실때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부평세림병원 주차장 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고혈압 약과 함께 먹으면 안되는 음식 3가지

- 부평구청역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무료이용시간

- 부평구청 주차장

- 구연산 활용법과 주의사항 꼭 알고 사용하세요.




반응형